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보도:뉴스핌] 오픈메디칼, 중년여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홍일점' 런칭
작성자 오픈생활건강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0-24 10:17: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

[보도:뉴스핌] 오픈메디칼, 중년여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홍일점' 런칭



오픈메디칼, 중년여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홍일점' 론칭

갱년기에 좋은 석류을 주원료

[서울=뉴스핌] 정태선 기자=오픈메디칼은 중년여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홍일점'을 론칭하고,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여성은 보통 갱년기(46~60세)에 안면홍조, 불면, 우울감, 불안, 무기력증, 만성피로, 식욕감퇴, 집중력 저하, 두통 등 에스트로겐 감소로 여러가지 증상을 겪기도 한다.

이에 오픈메디칼은 갱년기상품 '홍일점'을 출시하며 '에스트로겐 주입'보다는 '호르몬밸런스'와 '여성건강원리에 따른 보충영양'을 통해 건강을 회복하도록 도와 주어 몸의 징후를 개선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선보인 '홍일점'은 중년여성 종합 영양제로 갱년기에 좋은 석류을 주원료로 홍삼, 작약, 당귀, 천궁, 콜라겐 등 부원료를 사용했다.

오픈메디칼은 특히 여성건강에 좋은 주원료 석류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개별인정형 석류추출분말 (제 2015-28호)를 사용했다.

석류추출분말은 에스트로겐 (여성호르몬 E1,E2,E3)을 함유하여 체내에 ESTROGEN함량을 증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석류를 이용한 개별인정형 원료로 여성 갱년기 증상 (안면홍조, 발한등)을 개선하고, 과학적 임상실험 (인체 및 동물실험)으로 안정성을 확보했다는게 오픈메디칼 측 설명이다.

함께 출시한 '홍일점 비타민C 프리미엄'의 주원료인 비타민은 1934년 세계 최초로 비타민을 개발한 영국 DSM사 원료를 100% 사용했다. 부원료로는 석류추출분말 함유, 코엔자임Q10, 생선콜라겐, 건조효모, 밀크시슬 추출분말 등이다.

이제품은 분말형태로 물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스틱 개별포장으로 휴대하기 편하다.

신재호 오픈메디칼 대표는 "건강100세 시대에 중년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홍일점'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프로바이오틱스 등 추가 출시를 통해 무병장수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발돋움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픈메디칼은 이번 홍일점 제품 2종 출시를 통해 홍일점 사업을 적극 추진, 질병을 치료하는 사후관리차원의 '메디칼'과 질병을 사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헬스케어',

적극적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로 사업을 지속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보도자료 바로가기

http://www.newspim.com/news/view/20190809000684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픈생활건강 SITE MAP


여러분들을 위해 항상 열려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