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보도:전자신문] 기업인 오픈메디칼 신재호 대표 "건강포털 기업으로 제2도약"
작성자 오픈생활건강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0-24 11:11: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

[보도:전자신문] 기업인 오픈메디칼 신재호 대표 "건강포털 기업으로 제2도약"


기업인 오픈메디칼 신재호 대표 "건강포털 기업으로 제2도약"

발행일 : 2019.08.13

<신재호 오픈메디칼 대표가 최근 생체바이오사업과 건강기능식품 홍일점사업을 시작, 건강포털기업으로 제2도약을 선언했다. 사진은 지난 1일 출시한 홍일점 시리즈>

오픈메디칼(대표 신재호)이 '생체바이오기술', '건강기능식품'을 앞세워 '건강포털기업'으로 제2의 도약을 꿈꾼다. 헬스케어 전문기업 오픈메디칼은 생체 바이오사업과 건강기능식품으로 사업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생체바이오는 전자파 횡파를 종파로 변환시키는 기술로 스마트시티 시대 전자파를 감소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전자파·블루라이트를 차단할 뿐 아니라 인체 스트레스를 감소시키고 근력을 강화한다. 좌우 뇌파 균형을 잡아 집중력·인지 능력을 향상시킨다. 오픈메디칼은 현재 국내특허를 보유중이며 국제특허도 출원 중이다. 해당 내용을 오는 11월 국제학회에서 발표하고 논문에도 게재할 예정이다.

건강기능식품 '홍일점'도 선보였다. 중년 여성을 돋보이는 존재로 만들겠다는 목표로 시작한 신규 사업으로 홍조와 우울감 등 갱년기 증상 개선 식품을 개발했다. 국내 최초로 식약처 개별인정원료인 '석류추출물'을 주원료로 홍삼 등 부원료를 추가했다. 홍일점 비타민C프리미엄 제품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며 항산화작용, 결합조직 형성·기능유지, 철 흡수에 탁월하다.

신재호 대표는 “오픈메디칼은 6만5000개 보유상품과 편리한 주문서비스로 창립 8년 만에 의료기기사이트 랭키닷컴 기준 업계 1위를 지키고 있다”면서 “자체 브랜드와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제조방식으로 가격경쟁력과 함께 고객신뢰를 높여 재구매율이 52%에 달한다”고 말했다. 이어 “신규 추진하는 생체바이오사업과 건강기능식품 출시로 고령화 시대 무병장수에 기여할 것”이라면서 “건강 100세를 목표로 사업영역을 의료기기에 국한하지 않고 제조·유통 중심에서 연구개발(R&D)·건강콘텐츠로 건강포털기능을 강화 '건강허브'를 완성하겠다”고 덧붙였다.

신 대표는 고객과 소통을 가장 중요시한다. 매일 구매고객 100분 이상께 문자메시지로 감사 편지와 할인 혜택을 주는 특별회원 안내문자를 보낸다. 지금까지 보낸 문자가 18만 통에 달한다. 오픈메디칼을 만들어낸 가장 큰 자산이라고 자부한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

보도자료 바로가기

http://www.etnews.com/20190813000125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픈생활건강 SITE MAP


여러분들을 위해 항상 열려있습니다.